이번에는 경상남도 창녕군 부곡하와이 쪽에 위치하고 있는 숙소를 추천해 드려요.

부곡하와이, 정말 제가 어렸을 때만 해도 상당히 크고 사람들도 많았고 부흥기를 누렸었죠.

오랜만에 다시 찾으니, 예전보다는 많이 쇠퇴했지만, 그래도 다시 음식점, 숙소들이 리모델링하고

제 2의 부활을 노리는 듯한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부곡쪽으로 가시면, 상당히 많은 호텔, 모텔, 여관 등의 숙소들을 보실 수 있어요.

그 중 제가 추천하는 곳은 부곡하와이 중심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 레인보우~!

 

 

(저녁이라 레온싸인만 밝게 보이네요)

창녕군 읍내에서도 볼 거, 먹을 거 많아서 구경하느라 부곡쪽으로 늦게 도착해서 깜깜하네요 ㅜ

이제, 호텔 레인보우 객실을 보여드릴께요 ~

제가 머문 방은 여기서 제일 큰 방으로 잡았어요~

 

 

컴퓨터와 저 멀리 싱글베드와 더블베드가 있구요~

 

 

 입구 들어오자 마자 이렇게 쇼파와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고. 그 옆에 컴퓨터가 ~

 

 

 침대 앞쪽에는 큰 벽걸이 티비가 놓여있구요.

 

 

이렇게 싱글베드와 더블베드가 놓여 있어 가족끼리 놀러오시는 분들에게는 넓고 좋을 거 같아요.

 

 

침대 옆으로는 큰 욕실이 있고, 욕실 불투명 창문이 크게 보이네요~

 

 

욕실 내부. 큰 둥근 욕조와 샤워시설 등등.. 사진보다 훨씬 넓구요...   부곡쪽은 전부 온천수라 물이 좋은 거 같아요.

따뜻하고~~~

 

 

피로한 몸을 회복하기 위해서, 큰 욕조에 온천물을 받아서 입수하기 전~~~

부곡하와이 쪽은 정말 온천물 좋은 거 같아요.

평일에도 보면, 관광버스가 많이 와서, 어르신들 온천욕 하시고, 주변 식당에서 식사하고 가시는게 주요 코스인듯 해요.

호텔 레인보우에서 하루 밤을 보내고, 다음 날 아침, 호텔 사우나에서 공짜 사우나를 하고 돌아왔습니다.

부곡하와이 쪽 여행가시면, 많은 숙소 있지만,

여기 호텔 레인보우 추천합니다. ^^

 

Posted by 엘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