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많이 기대했던 곳!  바로 주상절리 입니다.

 탁트인 바닷가 전망도 좋고 까만 주상절리와 파란 바닷물이 너무나 예쁜 곳이었어요.

 그러나...   그러나!! 

 기대했던 만큼이나 아쉬움도 큰 곳이었어요.

 아래 사진처럼 절벽을 따라 걸어가며 멀찍이서 바라봐야하는데 보시다시피 길이 좁다는 것, 만약 사람들이 많다면 줄서서

 걸어가며 봐야하는데 중간중간 사진찍는 사람들이 많아 그나마도 원하는 곳에서 맘껏 보지 못할 수도 있어요.

 이 날 사람들이 많지도 않았는데 주상절리 앞에서는 모두들 떼지어 사진 찍어 대느라 정작 풍경감상은 제대로 못했네요.

 물론 저두 사진 찍긴 했지만 단체로 사람들이 가로막고서는 몇 장씩 찍어대니 정작 주상절리는 한참을 기다리고서야 봤어요.

그래서 사람이 많으면 참 성가신 곳이 되겠구나 싶었네요.

 

 뭐.. 그러나,,, 바다 풍경은 참 예쁩니다.

 

 

 

 매표소에서 주상 절리까지 요렇게 정원도 꾸며 놓았는데... 그늘이 없네요... ㅜㅜ 

 

매표소 주차장으로 가는 길목입니다. 우측으로 제주국제컨벤션 센터가 보여요.

내국인 면세점도 있다는데 가보지는 못했습니다.

여기 공터에 노란 들꽃들이(유채꽃은 아닙니다 ^^) 펴 있었는데 너무 예뻐서 꽃들 가운데서 사진 몇 장 찍었어요.

주상절리 해안 자체는 참 예뻐요.  볼 만하구요.  근데 사실 저는 입장료가 아까웠네요.

사람들이 많을 성수기라면 사실 여기는 비추입니다.

한산할 때 나는 꼭 여기를 보고싶다 이런 분들에게만 추천드립니다.

 

 

 

'여행 > 기타 지역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름다운 남해 그리고 독일 마을.  (1) 2015.09.23
아름다운 식물원, 제주 여미지  (0) 2015.09.21
천제연 폭포  (0) 2015.09.17
협재해변과 한림공원  (0) 2015.09.15
섭지코지  (0) 2015.09.10
Posted by 엘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