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대구3호선이 4월 23일 개통합니다. 새로생기는 대구지하철 3호선 황금역 근처에 제가 알고 있는 맛집을 소개하려고합니다.

 

대구3호선 노선도

 

 

먼저 소개할 곳은 황금네거리 근처에서 코다리찜과 들깨손칼국수가 맛있는 예전손칼국수입니다.

 

 

저는 칼국수에 들깨가루가 들어갈걸 좋아하는데요! 예전손칼국수는 들깨가루가 많이 들어가서 담복하고 맛있습니다.

 

 

예전손칼국수는 찹쌀수제비도 맛있습니다.

 

제가 예전손칼국수에서 항상 주문하는 코다리찜입니다. 연일들끼리 가시면 코다리찜 2인분과 영양국수나 찹쌀수제비 하나 시키면 좋습니다.

 

예전손칼국수 포스팅 ▷ http://storyindaegu.tistory.com/240

 

다음으로 소개할 곳은 황금동에서 매운 등갈비찜으로 유명한 브라더황금냄비입니다.

 

 

이름처럼 형제들이 운영하는 곳인데요! 매운거 좋아하시면 추천할만한 곳입니다.

 

저는 주로 순한맛으로 먹어도 매콤하게 먹을 정도로 매운정도가 강합니다. 인테리어나 맛이 황금네거리 근처에서 젊은 연인끼리 같이 식사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브라더 황금냄비 포스팅 ▷ http://storyindaegu.tistory.com/258

 

다음으로 소개할곳은 돈까스 전문점이죠! 홍익돈까스 황금점입니다.

 

 

제가 최근에 찾은 황금네거리 근처 맛집인데요! 고구마치즈롤까스에는 돈까스 소스가 따로 나오더군요! 홍인돈까스는 양이 많아서 같이나오는 밥은 도저히 먹을수가 없었습니다.

 

 

볶음우동도 느끼할 것 같았는데 별로 안느끼하고 맛있었어요!

 

대망의 왕돈까스 성인 2명이 먹어도 충분할 정도의 양이었어요!

 

 홍익돈까스 황금점 위치

 

 

홍익돈까스 황금점은 최근에 생겨서 다음지도에는 표시가 없네요! 주소는 지산동 950-3 이구요! 포장은 안되구 매장에서 식사만 가능한 곳입니다. 홍익돈까스는 양이 많아서 메뉴를 사람수의 2/3개 정도만 시켜도 될것 같더군요!

 

 

Posted by 엘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