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최초의 지상 모노레일인 대구3호선이 4월 23일 오후 2시에 개통식을 갖고 운행을 시작합니다.

 

 

대구지하철3호선의 종착점 및 시작역인 용지역은 지산, 범물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대구3호선용지역 근처에서 식사하기에 좋은 곳이 많이 있습니다.

 

먼저 소개할 곳은 범물동 택시기사분들의 맛집인 (햇쌀담은 요리사랑)입니다. 제가 주로 점심때 찾는 곳인데요! 테이블 8개 정도로 작은 식당이지만, 주인아주머니가 손맛이 좋으시고 깔끔해서 자주

찾는 곳입니다. 저는 주로 팽이버섯과 느타리버섯이 들어가는 버섯찌개를 주로 먹는 곳입니다.

 

햇살담은 요리사랑 포스팅 ▷ http://storyindaegu.tistory.com/295

 

 

다음으로 소개할 곳은 범물동 부추볶음 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이름도 (맛집해물칼국수)입니다.

 

 

여기는 부추볶음 하나에 된장찌개를 하나씩 시키면 같이 나물과 함께 비벼가며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부추볶음이 매콤하니까! 매운거 싫어하시면 좀 덜 맵게 해달라고 하시면됩니다. 점심시간에는 식당앞에서 기다렸다 먹는 대구3호선 용지역 근처 맛집입니다.

 

 

다음으로 소개할 곳은 범물동에서 도루묵찌개가 일품인 고개마루식당입니다.

 

 

1인분에 6,000원으로 알이 꽉찬 도루목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국물에 한번 끓여서 나오지만 좀더 쫄여야 맛있게 됩니다.

 

범물동 대구3호선 용지역에서 진밭골에 등산갔다가 내려오는 길에 막걸리나 소주에 안주로 먹기에 참 좋은 곳입니다.

 

 

고개마루식당은 개인마다 호불호가 있는데요! 30대 이상으로 얼큰함을 좋아한다면 추천할만한 곳입니다.

 

Posted by 엘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