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하철3호선의 종점인 용지역 근처에서 식사하기 괜찮은곳으로 [햇살담은요리사랑]이 있습니다. 지산동에는 대구의 다른 곳보다 식사가 괜찮은 곳이 많은데요! 그중에 한곳이 햇살담은요리사랑입니다.

 

 

대구지하철 3호선 용지역에서는 걸어서 약 5분거리에 위치합니다.

 

 

햇살담은요리사랑은 거창한 메뉴는 아니지만, 주인아주머니 손맛이 좋으셔서 칼국수, 순두부찌개 등 모든 메뉴가 다 괜찮구요! 점심시간에 찾아가면 특히 택시기사분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기본반찬은 달걀후라이가 꼭 1인당 하나씩 나오구요! 반찬은 집에서 먹는 기본적인 반찬이지만, 깔끔하게 나옵니다.

 

 

제가 주로 시켜먹는 버섯찌개정식이 나왔어요! 항상 뽀글뽀글 뜨겁게 나옵니다.

 

 

햇살담은요리사랑 버섯찌개에는 팽이버섯이랑 느타리버섯 등이 들어가구요! 조미료가 들어가지 않아서 자극적이지 않아서 점심식사후에도 배가 거북하지 않은 곳입니다.

 

 

햇살담은요리사랑은 대구지하철3호선 용지역 근처나 범물동에서 밥먹기에 좋은 곳입니다.

 

 

대구3호선 용지역 근처에는 대구시립미술관이 있습니다. 용지역근처 범물1동주민센터앞 시내버스 승강장에서 403번을 타고 대덕마을앞 정류장에서 하차해서 7분정도 걸으시면 시립미술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구3호선 용지역에서 가볼만한 곳으로 두번째는 대구스타디움이 있습니다. 대구FC홈경기장인데요! 경기장주변으로 넓은 광장과 조경이 잘되어 있어서 연인끼리 산책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대구스타디움 가족나들이 포스팅 →→→  http://storyindaegu.tistory.com/141

 

 

 

Posted by 엘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