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술을 좀 먹은 관계로 얼큰한 국물 생각이 간절해서 점심에 콩나물 국밥집에 다녀왔습니다.

 

 

식당입구에는 각종 화초들이 즐비하게 있구요!

 

 

식당내부는 전부 좌식테이블로 되어있구요! 나이 지긋하신 부부가 장사를 하고 계셨어요!

 

 

시지 콩나물해장국에서는 학생할인을 하고 있더라구요! 시지고, 덕원고, 대자고  교복을 입은 학생만 할인이 되며, 부모 동행시에는 할인이 불가하다네요!

 

 

시지 콩나물해장국 메뉴는 상단 가격표를 참고하시구요! 학생들의 경우에는 전메뉴를 3,000원에 할인판매 한다네요!

 

 

자~~~ 제가 주문한 콩나물 국밥이 나왔습니다. 펄펄끓는 국물에 깍두기와 미역무침 반찬이 맛있어요!

 

 

콩나물이랑 밥도 양이 많죠! 저는 여기에 공기밥 1그릇 추가해서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콩나물해장국 기본반찬은 오징어젓갈, 미역무침, 깍두기등이 나옵니다.

 

 

콩나물 해장국은 따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지 않구요! 후면 주택지대로 차를 주차하시거나, 가까이 계시는 분들은 도보로 이용하시는 편이 좋을 듯 싶네요! 시지콩나물해장국 식당은 사장님이 다소 투박하시게 얘기하시지만 맛이랑 가격 모두 무난한 편이었습니다. 시지에서 해장하기에 좋은곳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시지 콩나물해장국 약도

 

 

시지 콩나물해장국 위치는 시지고등학교 맞은편에 있구요! 영업시간은 오전 7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입니다.

 

Posted by 엘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