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로케 좋아하시는분 많죠! 시지에는 당일에 직접 만든 수제 고로케를 판매하는 고로케 전문점[홀씨]가 있어요! 매장에서도 먹을수 있지만, 저는 포장해서 집에서 먹기로 했어요!

 

 

수제고로케 전문점 홀씨는 대구점과 부산점이 있구요! 시지에서 고로케 맛있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매장은 12시에 문을 열고요! 당일에 만든 고로케는 당일만 판매합니다. 늦게가면 고로케가 다 떨어져서 맛볼수가 없어요!

 

 

비닐포장안 에 하얀종이로 한번더 포장이 되어있구요!

 

 

[홀씨]에서 판매하는 고로께 메뉴는 야채, 계란, 카레, 치즈, 팥, 소시지, 참치, 단호박 고로케가 있구요! 가격은 동일하게 1,500원 입니다. 저는 그중에서 팥, 크림, 달걀 고로케를 사왔습니다. 먼저 접시에 먹기좋게 커팅을 하구요!

 

 

밑에 깔린게 팥이구! 사진에는 달걀고로케 모습입니다.

 

 

먹음직스럽게 커팅된 고로케들입니다. 이제 먹기만 하면되죠!

 

 

고로케를 먹을때는 탄산음료가 있어야죠! 저는 맥콜과 함께 점심대용으로 먹었어요!

 

시지에 있는 수제고로케 전문점 홀씨는 매장에서 고로케 뿐만아니라,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대추차 등의 음료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어서 간단하게 점심대용으로 먹기에 좋은 곳입니다.

 

 [수제로고케 전문점 홀씨 약도]

 

 

수제고로케 전문점 홀씨는 시지 동서타운 정문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엘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