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반월당에 있는 현대백화점 대구점에 쇼핑하러 갔다가 우유팥빙수가 먹고싶어 8층에 있는 "밀탑"에 들렀습니다.

 

 

주말이어서 사람이 엄청많네요! 여기는 항상 이렇게 사람이 많다고 하네요!

 

 

여기도 사람들이 가득가득~~

 

 

먼저 매장입구에 있는 대기표를 뽑습니다. 근데 대기번호가 27번~ 너무 길어서 포기할까 하다가 여기는 사람들이 빨리빠진다는 말에 기다리기로 합니다.

 

 

10분정도 기다리니 자리가 나네요! 저번엔 앞에 45명이 있기도 했다는 말에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네요! 저는 과일팥빙수 1개와 우유빙수 2개를 시켰습니다.

 

 

우유빙수는 우유샤베트에 팥앙고와 쫄깃한 떡 2개가 놓여져 있습니다. 맛은 우유의 부드러움이 그냥 얼음빙수보다는 훨씬 맛있어요! 근데 가격대비 양이 좀 작네요!

 

 

다음은 과일빙수입니다. 빙수위에 파인애플, 바나나, 딸기, 키위랑 달콤한 시럽이 들어있어요! 달콤해서 제 입맛에 이게 우유빙수보다 맛있습니다.

 

금방 3그릇 다먹었습니다. 밀탑빙수 가격은 7,000원 이구요!  맛은 있지만 가격이 비싸고 다소 기다려야 한다는 점이 좀 불편하네요

 

[현대백화점 대구점 약도]

 

 

 밀탑 대구점은 현대백화점 대구점 8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엘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