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구 시지광장에서 돼지막창이나, 돼지갈비 먹을만한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솟대마을시지광장점]에서는 주로 막창을 시켜 먹는데요! 생삼겹살도 괜찮은 곳입니다.

(솟대마을 생삼겹살 포스팅 http://storyindaegu.tistory.com/175)

 

 

솟대마을에서 막창을 시키면 양념장과 함께 잘게다진 파와 고추를 썰어놓은 다데기가 나옵니다.

 

 

양념장에 고추와 파를 기회에 맞게 적당히 넣어 주시구요!

 

 

파무침에 상추가 기본 셋팅으로 나옵니다.

 

 

제가 좋아하는 반숙 계란찜도 나오구요!

 

 

막창에는 술이 빠질수없죠! 맥주에 소주를 황금비율로 섞어서 소맥도 미리 만들어 놓구요!

 

 

막창이 나왔습니다. 반야월막창이나 대구에 있는 다른 막창집에서는 막창을 세로로 동그랗게 잘라서 나오는 곳도 있는데요! 솟대마을에서는 막창이 길쭉하게 가로로 잘라져 나오는게 좀 틀린 부분입니다.

 

 

막창을 주문하면 사진에서처럼 양푼이 그룻에 담아져 나오는데요! 불판에 있는 막창과 그릇에 남은 막창이 3인분이니 양이 넉넉한 편입니다.

 

 

노릇하게 구워진 막창 사진을 보니 또 먹고싶네요!

 

 

막창을 다먹고나서 고기를 좀더 먹고싶어서 돼지갈비를 2인분 더 시켰습니다.

 

솟대마을 시지광장점 메뉴 가격은 사진을 참고하세요! 솟대마을 시지광장점은 1인분에 170g으로 다른곳보다 양을 많이주는 편이구요!

 

가격대비 맛도 괜찮은 편입니다. 가족들이 주말에 식사하러도 많이 가지만, 저는 지인들이랑 시지에서 술자리 장소로 추천할 만한곳입니다. 

 

 

 

 

 

 

 

 

 

 

 

 

 

 

 

 

 

 

 

 

 

 

 

 

 

[솟대마을 시지광장점 약도 및 전화번호]

 

 

솟대마을 시지광장점은 주차공간이 확보되어 있지않아 도보로 가시는 편이 편리하구요! 굳이 차를 가져가셔야 한다면 솟대마을 광장지점 앞쪽에 위치하는 신매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신매공영주차장 요금은 최초 30분에 300원이고, 이후 10분마다 150원씩 추가됩니다. 신매공영주차장 운영시간은 아침 10:00~21:00까지이며,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무료로 개방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Posted by 엘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