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지에서 점심 대신에 간단히 먹을 수 있는 대용음식으로 [석봉토스트 시지점]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김밥도 간단히 먹기에는 괜찮지만, 새콤달콤한게 먹고싶을 때가 있죠! 저는 그럴때면 석봉토스트를 한번씩 먹습니다.

 

 

식빵이 알맞게 구워졌네요! 너무 태운것 보다는 약간 빠삭해질 정도만 구워야 더 맛있죠!

 

 

석봉토스트는 카놀라유로 빵을 구워서 콜레스테롤이나, 트랜스지방 걱정을 덜어준다네요! 근데 저는 일단 뭐든지 기본적으로 맛이 좋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편입니다.

 

 

석봉토스트는 카놀라유로 구운 식빵과 오이피클 및 양배추 샐러드에 달걀과 햄이 들어간 석봉토스트 메뉴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토스트 입니다. 석봉토스트 가격은 2,400원으로 고봉민 돈까스 김밥이나, 나드리 북성리 김밥이 2,800원임을 감안하면,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석봉토스트의 옆모습도 한번 찍어봤습니다. 다른곳은 치즈가 들어간다는데 석봉토스트 시지점에서는 달걀말이가 대신 들어가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치즈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덜 느끼한 달걀말이가 들어간 것이 더 좋네요!

 

 

석봉토스트 메뉴는 석봉토스트 이외에도 누드토스트, 치킨토스트, 떡갈비토스트, 야채토스트, 계란토스트 등이 있구요! 가격은 2,000원~3,000원 정도입니다. 시지에서 점심때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식사대용으로나, 아이들 간식으로 석봉토스트 먹을만 합니다.

 

[시지 석봉토스트 약도]

 

석봉토스트 대구시지점은 욱수성당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엘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