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지에 사시는 분들은 주말에 욱수골에 등산하러 많이 가시는데요! 욱수골 등산후에 식사하기에 좋은 곳으로 [신토불이 할매돼지 국밥]을 소개할고 합니다.

 

 

돼지국밥 시키시면 나오는 기본 반찬입니다. 돼지국밥에 말아먹는 국수도 기본 반찬이랑 같이 나옵니다.

 

 

[신토불이 할매돼지국밥과 보쌈] 식당 내부모습입니다. 홀뿐만 아니라 방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단체로 등산하시는 분들도 식사하시기에 편리합니다.

 

 

신토불이 할매돼지국밥과 보쌈 메뉴가격은 돼지국밥, 순대국밥 6,000원 이구요! 청국장, 묵채밥, 순두부찌개가 각각 5,000원 입니다. 가격은 일단 무난한것 같죠!

 

 

주문한 돼지국밥이 나왔습니다. 너무 펄펄 끓어서 물좀 넣어서 식혀줬어요!

 

 

돼지국밥에 들어간 돼지고기 양이 엄청많죠! 웬만한 다른 돼지국밥집들 보다 1.5배는 많은것 같습니다.

 

 

돼지국밥에 먼저 국수 말아서 먹구요!

 

 

다음에 정구지랑, 새우젖갈, 다데기 넣어서 잘 섞어줍니다.

 

 

자~~~~ 얼큰하게 만들어지 돼지국밥입니다.

 

 

산행왔으면 해물파전도 하나 먹어야죠! 파랑 오징어가 적절히 섞여져서 노릇하게 잘 구워졌네요! 8,000원 가격대비 무난합니다.

 

 

돼지국밥 한그릇 뚝딱 비웠습니다. 오래간만에 돼지국밥 잘 먹었네요~

 

 

반찬도 깨끗하게 비웠어요!

 

 

욱수골에 식당이 여러곳 있지만, 산행하시고 식사하기에 돼지국밥 한그릇 하시는 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가격대비 맛 괜찮은 곳입니다.

 

 

욱수골 할매돼지국밥에서 식사하시려면 식당앞 도로변에 주차하시거나, 사진에 보이는 욱수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욱수골 신토불이 할매돼지국밥과 보쌈 약도]

 

 

어제도 욱수골에 산행을 다녀왔는데요! 요즘 날씨가 너무 좋으니 주말에 집에만 계시지 마시고, 욱수골에서 가볍게 산행 한번 하시고, 맛있는 음식에 막걸리 한잔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Posted by 엘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