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불타는 금요일입니다. 일주일 동안 일하느라 고생했는데, 밖에서 소주한잔 하는 것도 좋지만, 집에서 치킨에 맥주 한잔 하는것도 인생을 살아가는 재미가 아닐까요! 오늘은 배달음식의 강자 통닭중에서도 일명 제사닭이라고 하죠! 시지에 있는 [욱수동 옛날통닭]을 소개하려고합니다.

 

 

갑자기 배달이 밀렸다고, 오래걸린다고 했지만 통마리 제사닭으로 시켰습니다. 약 40분 정도 걸린것 같네요! 콜라 작은 피쳐하나 들어있구요!

 

 

부푼 마음을 안고 개봉해봅니다. 통마리 제사닭 한마리가 이쁘게 들어가 있네요!

 

 

살포시 그릇에 옮겨 담구요!

 

 

위생장갑을 끼고 뜯기 시작합니다. 근데 갓 튀겨서 너무 뛰거워요!

 

 

제가 좋아하는 닭날개부터 뜯구요!

 

 

다음으로 닭다리도 뜯어냅니다. 오랜만에 통마리 닭을 뜯어보네요!

 

 

마지막으로 몸통까지~

 

 

자~ 드디어 해체작업 끝났습니다. 통닭에는 빠질수 없는 맥주도 준비하고요! 이제 먹기만하면 됩니다!

 

 

먹음직스러운 닭다리 한번 들어봅니다. 제사닭은 후라이드랑은 또다른 맛의 풍미가 있죠!

 

 

몸통살도 한번 들어보구요! 욱수동 옛날통닭은 최근에 발굴한 시지 야식배달 맛집입니다.

 

시지에서는 나름 유명한 통닭집인데요! 나중에 매장에도 한번 가보려고 합니다. [욱수동 옛날통닭]은 통마리 제사닭 전문점으로 기름에 두번 튀기지 않는 다네요! 통마리 제사닭 가격은 16,000원 이예요! 금요일이라고 밖에서 헤매지 마시구 집에서 식구들이랑 야식으로 통닭 한마리 하시죠!

Posted by 엘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