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서계명 맛집을 소개합니다! 저는 평소에 회전식 초밥을 좋아하는데, 계명대 성서캠퍼스 앞에서 회전식 초밥뷔페를 발견하고 바로 들어갔습니다.

 

 

회전식 초밥뷔페 초밥향 셋팅은 셀프입니다. 장국은 계산대 옆에 마련된 보온통에서 각자 가져와야 합니다.

 

 

먼저 서비스로 주방장님이 주신 한우초밥입니다. 테이블마다 한접시씩 제공되구요! 초밥향에서 제일 맛있는 초밥이었습니다.

 

[성서계명대 맛집 초밥향 동영상]

 

 

보통 회전식 초밥에서는 컨베이어 벨트로 초밥을 회전시키는데, 초밥향에서는 특이하게 초밥과 롤 등을 올린 작은 모형 배를 물에 흘러가게 해서 초밥을 회전시킵니다.

 

 

초밥향성서점에서 먹어본 녀석중에서 맛이 괜찮은 녀석입니다. 뭔지는 모르겠네요!

 

 

회전식 초밥뷔페 초밥향성서점 메뉴중 생새우초밥입니다.

 

 

회전식 초밥뷔페 초밥향성서점 메뉴중에는 떡꼬지도 있어요! 기름에 튀겨져 소스가 발라져 있습니다.

 

 

회전식 초밥뷔페 초밥향성서점 메뉴중 김말이 초밥입니다. 김이 다소 질겨요!

 

 

회전식 초밥뷔페 초밥향성서점 메뉴중 연어초밥입니다.

 

 

회전식 초밥뷔페 초밥향은 우동도 무제한입니다.! 써빙하시는 분께 얘기하면 갖다줍니다.

 

 

우동을 먹으면 사진에 보이는 1,2,3,4 숫자판을 하나씩 떼더라고요! 저희는 배가 불러서 우동은 한그릇만 먹었습니다.
 

 

 

회전식 초밥뷔페 초밥향성서점 메뉴중 크래미초밥입니다.

 

 

간장양념에 절인것 같은데 뭔지는 모르겠고 모양이 이뻐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한치초밥입니다.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칼집을 내고 토치로 구워서 천사날개처럼 만들어 졌네요! 초밥향성서점에서는 밥만 남기면 추가금 \5,000 입니다!

 

 

계란말이초밥도 한번 먹어보구요! 제일 기본 초밥인데! 밥이 좀 굳었어요~

 

 

성서계대 성서계대 회전식 초밥뷔페 초밥향 내부모습입니다. 중앙에 초밥을 만드는 공간이있구요! 만들어진 초밥은 모형배에 담겨져서 흘려보냅니다. 요리사는 연령대가 20대 후반으로 보이는 분들이어서 경력이 많아보이진 않았어요!

 

 

회전식 초밥 뷔페 초밥향 가격은 뷔페를 이용하시는 경우 \13,900 이며, 유아(4~7세)는 \5,000입니다. 그리고 10가지 스페셜 초밥과 우동을 맛볼수 있는 초밥향 정식은 \7,900 입니다.

 

회전식 초밥 뷔페 초밥향성서점 이용총평은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초밥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지만, 아무래도 가격이 싸다보니 생선초밥 종류가 다양하지 않았구요! 새우 등 재료의 재료의 신선도가 떨어지고, 밥이 다소 말라서 딱딱하다고 느껴졌어요!

 

[초밥향성서점 약도]

 

 회전식 초밥뷔페 초밥향성서점은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동문 건편에 위치하고요! 초밥향 영업시간은 매일 12부터 오후 9시까지 합니다.

 

Posted by 엘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