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는 불타는 금요일을 맞아 배달 음식의 대명사 치킨에 맥주한잔 했네요! 제가 닭을 좋아하는 편이어서 체인점별로 돌아가면서 시켜먹는데, 구룡포에서 먹어봤던 스파이시윙의 맛을 잊지못해 오늘은 BBQ 신매점에서 주문했습니다.

 

 

퇴근시간에 맞춰서 주문했더니! 딱 맞춰서 배달이 왔네요!

 

 

BBQ 신매점 메뉴는 황금올리브치킨, 순살/날개치킨, 바베큐/스페샬치킨, 토핑치킨 등이 있습니다.

 

 

비비큐 스파이시윙 주문시 콜라1캔, 치킨무, 나무젓가락1개, 소스 3개가 오네요! 딴데는 콜라는 펫트로 주던데! 콜라가 너무 작아요!

 

 

비비큐 스파이시윙은 매콤한 양념의 닭날개만으로 구성된 세트입니다.

 

 

치킨의 단짝 맥주도 준비하구요! 이제 먹을준비 들어갑니다.

 

 

먼저 닭다리 먼저 한입 먹구요!

 

 

 제가 닭부위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닭날개도 한입!

 

 

저는 요즘 맥주 중에서 MAX를 주로 마십니다. 스파이시윙은 매콤한 맛이 매력인데, BBQ 신매점은 별로 맵지가 않네요! 구룡포점에서는 매콤해서 좋았는데 말이죠! 뭐~~ 같은 체인이어도 가게마다 맛의 차이는 있으니까요! 시지 배달음식중 BBQ 신매점은 그냥 후라이드 시켜드시는게 제일 무난할 것 같네요!

 

Posted by 엘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