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역에 약속이 있어서 나갔다가 부근에 있는 양키골목, 교동전자거리 및 쥬얼리특구 구경하고, 교동먹거리타운에 있는 [교동할매 양념오뎅]에 한번 들려봤습니다. 

 

 

교동할매 양념오뎅 입구에는 양념오뎅이랑, 소라가 한참 만들어지고 있네요!

 

 

교동할매 양념오뎅 메뉴가격은 양념오뎅, 납작만두, 떡볶이, 순대, 김밥, 우동, 라면 모두 1인분에 3,000원 입니다. 새콤달콤 소라는 中 5,000원 大 10,000원 입니다.

 

 

테입블에는 기본적으로 양념오뎅을 찍어먹을수 있는 양념장이 놓여져 있구요! 물은 셀프예요!

 

 

양념오뎅 1인분이 나왔습니다. 옆에 있는 양념장에 찍어 먹으면되구요! 저는 매콤한 오뎅을 생각했는데 그렇게 맵진 않구요! 그냥 약한 매운맛이랄까요~

 

 

자~~~ 다음은 납작만두입니다. 양파, 파로 만든 간장소스 뿌려져 있어요! 저는 평소에도 납작만두를 좋아하지 않는 편이어서~ 그냥 평범한 맛입니다.

 

 

2명이서 먹기에는 양념오뎅1인분이랑, 납작만두 1인분은 양이 많진 않네요!  저희는 소라는 시켜먹진 않았는데요! 다음엔 소라 한번 먹어봐야 겠어요!

 

 

교동할매 양념오뎅 식당 내부는 일반 분식집처럼 되어있어요!

 

 

교동할매 양념오뎅 오뎅이랑 떡볶이가 한창 만들어지고 있네요! 식당 입구에서 할머니가 직접 만들고 계세요!

 

 

교동할매 양념오뎅의 소라도 한참 삶고 있는 모습입니다.

 

교동할매 양념오뎅 교동먹거리타운 내에 있구요! 동일한 메뉴로 장소하는 식당이 4~5곳 정도 있습니다. 맛은 큰 기대 안하시고, 그냥 재미삼아 먹어보시는 정도면 추천할만 하구요! 그냥 식사시간 전에 간식먹는다 생각하시면 될것 같네요!

 

[교동할매 양념오뎅 약도]

 

 

교동할매 양념오뎅 찾아가시는 방법은 중앙로역에 내려셔서 대우빌딩 방향으로 걸어오시다보면, 위에 사진처럼 오른쪽으로 교동 먹거리타운 간판나옵니다.

 

Posted by 엘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