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지에서 주말에 외식하기에 적당한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대구막창 전문점인데요! 저는 삼겹살도 괜찮아서 고기먹고 싶을때 한번씩 찾아가는 곳입니다.

(솟대마을 시지광장점 막창&돼지갈비 포스팅 http://storyindaegu.tistory.com/admin/entry/post/?id=213)

 

시지 솟대마을 대구막창은 시지광장에 있는 식당입니다.

 

 

솟대마을은 주로 돼지막창이 전문인데! 오늘은 삼겹살을 먹기로 했습니다. 불판이 달구어져서 삼겹살 가득 올려놓구요!

 

 

솟대마을 생삼겹살 가격은 1인분에 7,000원 인데요! 사진에 보이는 쟁반이랑 불판에 올려진 삼겹살이 3인분입니다. 솟대마을은 1인분이 170g 이네요! 와이프랑 둘이서 먹기에는 적당한 양이었어요.

 

 

솟대마을 기본찬입니다. 파재래기, 상추, 된장에 사진에처럼 번데기도 나옵니다. 삼겹살 먹으니깐 당연히 이슬도 한병 해야겠죠!

 

 

솟대마을 기본찬으로는 나온 달걀찜도 나옵니다.

 

 

불판에 삼겹살이 노릇하게 구워집니다. 삼겹살에는 마늘구이 찰떡궁합이죠! 마늘도 같이 구워주구요!

 

 

솟대마을에서는 따로 주문하지 않아도 된장찌개가 미리나옵니다. 나중에 공기밥만 추가하셔서 먹으면되요!

 

 

솟대마을 신메뉴로 돼지갈비가 7,000원 이네요! 김치찌개도 8,000원에 추가되었네요!

 

 

삼겹살이 다 구워졌네요! 주말저녁에 삼겹살에 소주한병 먹으니 너무 행복한 저녁시간이었습니다.

 

 

 

 

 

 

시지 솟대마을 메뉴 가격은 막창 170g 8,000원 생삼겹살, 생목살, 소삼겹 170g에 7,000원 돼지갈비 200g에 7,000원입니다. 보통 고기집의 경우 1인분을 120g 기준으로 하는 것과 비교해 봤을때 무난한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와이프랑 2명이서 생삼겹살 3인분에 공기밥 2그릇 먹으니 배불러서 더 못먹겠더라구요! 다음엔 솟대마을에 대국막창 먹으러 한번 와봐야 겠습니다.

 

 

 

 

 

 

 

 

 

 

 

 

 

 

 

[시지 솟대마을 대구막창 약도]

 

 

시지솟대마을 위치는 시지광장 누리마을 감자탕 앞쪽에 있습니다.

 

 

 

Posted by 엘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