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경상북도 예천군 예천읍에 있는 식당 한군데를 추천해주고 싶은데요. 예천은 곤충을 테마로 해서 엑스포도 하고 전시관도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또한 예천은 한우가 유명한 곳이기도 하죠. 이번에 예천군으로 놀러갔다가, 예천읍에 있는 한 식당을 정말 우연히 점심먹으러 들어갔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나중에 찾아보니까, 예천군, 아니 전국에서도 유명한 맛집으로 알려진 식당이었어요. 너무 탁월한 선택을 했었고, 너무 맛나게 먹었기에 이 식당을 여러분께 추천해요.

 

[예천 백수식당 약도 및 연락처]

 


 

식당이름 : 백수식당

위치 : 경북 예천군 예천읍 남본리 196-7 (네비로 찍고 가세요 ^^)

전화번호 : 054-654-7777

 

 


사실 이 식당 들어간 이유는  육회비빔밥이 먹고 싶었는데, 차 타고 지나가다 특미 육회비빔밥이라고 현수막이 크게 적혀 있어서 들어갔었어요 ^^( 완전 유명한 식당인지 모르고 들어 갔습니다.)

 


 

육회 관련 메뉴는 다 있더라구요. 이 곳 메뉴판이구요. 옆에 보니깐 매주 화요일은 휴무랍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구요.

 


친구랑 저는 육회비빔밥을 주문했어요. 특이한게, 1인일때 12,000원이고, 2인 이상일때는 한 사람당 1만원이더라구요.^^  드디어 육회비빔밥이 나왔습니다. 밑반찬은 깔끔하게 나왔구요. 
 

 

육회비빔밥 육회가 정말 얇고 싱싱하게 보였구요. 나머지 비빔나물도 깔끔하고 푸집했어요.

 


밥이랑 나물, 육회를 비비니깐, 정말 잊을 수 없는 맛이었음. ㅠㅠ

이 집의 육회는 정말 싱싱한거 같아요. 지금까지 많은 육회를 먹어봤지만, 그 중에서 가장 싱싱하고 맛있었던 육회 중의 하나였던거 같아요. ^^  사실 육회비빔밥 말고도 육회도 먹어보려고 했는데, 육회는 저녁에 소주와 함께 먹어야 맛있을 거 같아서, 점심이라 육회비빔밥만 먹어봤어요 ^^

 


경북 예천군에 여행오시거나 방문하실 일 있으시면, 점심식사로 육회비빔밥 한번 드셔보세요.  깔끔하고 싱싱했던 그 맛 저도 다시 먹으러 가고 싶네요 ^^

 

Posted by 엘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