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대구 신천을 소개하려고합니다. 대백프라자에 쇼핑을 하고 시간이 남아 가까이에 있는 대봉교~ 희망교 강변을 따라 산책을 했습니다.

 

 

차는 대백프라자에 주차를 했구요! 횡단보도를 건너면 바로 신천둔치로 내려갈수 있어요!

 

 

대봉교 바로 밑에 신천스케이트장입니다. 지금은 인라인을 타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어르신들이 이용하시는 신천게이트볼장도 있구요!

 

 

테니스를 치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대봉교 ~ 희망교 쪽으로는 사진처럼 앉아서 쉴 수있는 벤치도 많이 만들어져 있어요!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산보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신천 대봉교~희망교 사이에는 사진처럼 신천 동로쪽으로 넘어갈수 있는 징검다리가 있어요!

 

 

신천 강변으로는 자전거 도로가 잘 만들어져 있어서, 자전거 타시는 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봄의 전령사 개나리꽃도 꽃망울을 달고 피기 시작했어요! 아마 다음주쯤은 피지 않을까 싶네요!

 

 

신천에는 중간중간에 뚝을 만들어놔서 오리, 황새 등이 노니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요즘 날씨도 좋은데 주말에 멀리가시지 못하는 분들은 가까운 신천이라도 가보시면 좋을 듯

하네요!

Posted by 엘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