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에 이마트 리테일 NC 경산점이 새로 오픈한다고 해서 한 번 가봤습니다. 동아쇼핑 지산점보다 조금 작은 규모인데 화장품과 식품코너가 빠지고 나머지는 비슷한 느낌이더라구요. 특히, 4층의 모던 하우스와 지하의 아동 전문관은 꽤 괜찮더라구요.

 인근 주민들은 멀리까지 안 가도 되겠더군요. 그 외 쇼핑몰은 규모가 좀 작은 편입니다.

 

 

 

 4층의 모던 하우스입니다. 아기자기한 리빙용품들이 많아서 한 번씩 구경하며 필요한 것을 사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아요.

 가격도 전반적으로 싼 편입니다. 이마트나 홈플러스 리빙코너보다는 제품도 다양하고 디자인도 실용적인 것들이 많더라구요.

 

 5층 식당가입니다. 규모는 크지 않아요. 평소 애슐리를 자주 가는 편인데 경산에도 들어 왔네요.

 

 

 식당가에 있는 일식 전문점인데 얼마전 송일국 삼둥이들이 방송에서 먹었던 꼬치 돈까스 퐁듀 메뉴가 있더라구요.

 그 방송 보면서 특이해서 한 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기회가 되면 여기서 한 번 맛을 봐야겠습니다. ^^

전반적으로 규모가 크지는 않는데 중저가 브랜드에 편집매장들도 많아서 쇼핑하는데 나쁘지 않겠다 생각했습니다.

위치는 경산역에서 경산 시장가는 방향에 남천이라고 있는데 거기 다리 건너 바로 입니다. 중앙초등학교 역에서 내리면 바로 옆이니 금방 찾으실 꺼예요. 아이들 데리고 쇼핑도 하고 음식도 먹고 바로 앞에 남천에서 산책도 하면 좋겠다 생각했네요.~~

 

 

 

 

 

 

Posted by 엘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