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룡포읍에서 남쪽으로 조금만 내려가면 장길리가 나옵니다.  여기에 복합낚시공원이 생겼는데    펜션, 물놀이장, 낚시터, 수상카누타기 등등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방파제로 접안시설을 만들어 놓고 그 안쪽에서 오리배도 타고 카누도 탈 수 있게 해 놓았어요.

  파도가 없이 잔잔해서 아이들 하고 같이 하기 좋아요. 물론 바닷물도 아주 깨끗하더라구요.

  사진 왼쪽편으로 펜션들이 있어서 펜션 앞마당에서 아이들이 물놀이 할 수도 있게 조성해

  놓았더군요.

 

 

 방파제 위쪽으로 보릿돌 고가교가 나옵니다.  끝에 보릿돌 정자가 있구요 그 앞에 바위들이 펼쳐져 있는데 거기에서 낚시도 할 수 있게 해 놓았어요. 

 

 보릿돌교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동해 바다라 역시 바닷물이 참 맑아요. 

 

 보릿돌 정자아래 바위돌들 보이시죠?  여기서 이미 몇 몇 사람들이 낚시를 즐기고 계시더라구요.    바닷물도 깨끗하고 저 멀리  풍경도 가슴을 확 트이게 만들어줍니다.

 

 

    해안가를 끼고서 산책데크도 조성되어 있고 아래 사진처럼 바다를 바라보며 싸가지고 온

    음식들을 먹을 수 있게 해 놓았어요.

   낚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 와서 맛난 음식도 함께하고 아이들과

   낚시도 해 보며 즐길 수 있는 곳인 것 같아요.  조용하고 무엇보다 바다 풍경이 끝내줍니다.

   구룡포까지 오셨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아랫쪽에 이 곳도 한 번 방문해 보세요.^^

 

 

 

 

 

 

Posted by 엘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