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주에 다녀온 포항맛집 [바다원횟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다원횟집의 경우 지역에 사시는 지인께서 소개해주신 곳인데, 친절한 서비스와 다양한 스끼다시를 만볼수 있어서 좋아합니다. 포항에서 회를 드시는 경우 죽도시장을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부모님이랑 같이 식사를 하는경우 번잡하지 않고, 조용히 바다경치도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어 좋은 곳입니다.

 

 

이날은 모듬회 3인 70,000원짜리를 주문했어요! 자연산의 경우 90,000원인데, 손님 입장에선 양식인지, 자연산인지 확인할 수 없으니 그냥 양식으로 주문했어요!

 

 

상추, 마늘, 고추 등 쌈이 부족하다고 얘기하면, 바로 갔다줍니다!

 

 

회가 나오기전에 블루베리가 들어간 샐러드도 나오고요!

 

 

호박샐러드도 나왔어요!

 

 

가자미 조림?과 완자?도 나왔어요!

 

 

자~ 이제 젓가락을 바삐 움직일 차례입니다. 사진에 미역, 오이가 들어간 해삼스모노 보이죠! 먹다보니 밑에 낙지랑 해삼이 깔려 있더라구요! 해삼스모노의 경우 더 드시려면 추가 주문을 해야합니다. 가격은 10,000원 이구요!

 

 

연어샐러드와 빠삭하게 튀겨진 꽃게튀김도 나왔어요!

 

 

와이프가 좋아하는 생선구이도 나왔네요! 빨간고기랑 꽁치구이입니다.

 

 

모듬생선 3人을 먹어본 결과 느낌상인지 평소 자연산보다 맛이 없고, 기름끼가 많은것 같더라구요! 뭐~~ 절대미각은 아니지만, 느낌상인지 모르겟네요! 담엔 다시 자연산으로 먹을랍니다. 글구 자연산이든 양식이든 스끼다시는 똑같이 나옵니다. 회에 술이 빠지면 섭섭하죠! 백세주 한잔도 겻들여 먹습니다.

 

 

회는 대충 다먹었으니! 밥을 먹어야겠죠! 매운탕 주문해서 밥 한공기랑 후딱 먹었습니다. 이정도 먹으니 배가 터질듯~ 비용은 90,000원 정도 나왔습니다. 죽도시장에서 회 먹어도

3명이서 초장값 만원 포함하면 별로 차이가 없을것 같아요!

 

 

나오다보니 연애인들 많이 다녀갔네요! 맛집이 맞는 듯 주말의 경우 미리 예약하고, 찾아가는 편이 좋습니다. 이번엔 자리가 널널했지만 예전엔 허탕친적도 있었거든요!

 

 

바다원횟집 전경입니다. 저녁먹고 나오니 6시 30분쯤되어 어두워지기 시작하네요! 이왕에 식사하실꺼면 미리 창가쪽으로 예약하셔서 바다를 보면서 먹으면 더 좋을 듯 싶어요! 이번에 예약안하고 가서 몇명이냐고 물어봐서 3명이라고 했더니, 3층 통로쪽 좌석으로 주더라구요! 뭐 따져볼까 하다가 어른도 계시고 해서 그냥 먹었습니다.

 

 

좌석이 사진처럼 유리창쪽 2자리만 바다풍경을 폴 수 있고, 통로쪽은 그냥 식사만 하는거죠! 뭐~~ 이왕에 같은 돈내고 먹는건데 창가쪽이 훨씬 낫겠죠!

 

 

 

바다원 생선회 가격표입니다. 모듬회는 자연산과 양식이 \20,000 ~\40,000 정도 차이가 납니다.

 

 

포항시 모범음식점 팻말이 붙어있네요.

 

 

바다원횟집 1층 입구쪽에 보시면 직접 횟감 뜨는 것도 볼 수 있어요! 지금와서 생각하니 미리 1층에서 생선을 고르고 위로 올라가는게 맞지않나 싶네요! 테이블에서 주문하면 어느녀석으로 회를 뜨는지 알 수가 없으니, 담엔 한번 물어봐야 겠습니다.

 

 

[바다원횟집 약도]

 

 

바다원횟집은 영일대해수욕장 근처 및 환여동 맛집입니다. 영일대해수욕장을 구경하시고 해안도로를 따라 쭉 올라오시면, 항구초등하교 삼거리에 위치하는 바다원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Posted by 엘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