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못옆 애들이 놀 수 있는 놀이공원이 있는 걸 잘 모르시죠! 저도 오늘 처음 가본 곳입니다.

 

날씨가 다소 쌀쌀한데도 사람들이 제법 있더군요! 수성파크랜드 입구에는 오뎅이랑 꼬지 등을 파는 곳이 있구요!

 

 

놀이공원 안으로는 유모차에 애기들을 데리고 나온 가족들이랑, 연인들이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많이 보였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왕솜사탕도 팔고요!

 

 

카트와 기차도 운행하고 있어요! 사진처럼 애기 태우고 같이 운전하면 애들이 참 좋아하겠죠!

 

 

수성파크랜드에는 각종 기구들이 제법 많이 비치되어 있어요! 종류도 기차, 비행기, 순록이 끄는 썰매도 있네요!

 

 

깜찍한 크기의 바이킹도 있네요! 꼬마가 두손 꼭 잡고 있는 모습이 참 귀엽네요!

 

 

수성파크랜드의 비장의 무기 청룡열차가 있습니다. 나름 공중에서 빠른 속도로 달려가는게 애들한텐 스릴 넘치겠던데요!

 

 

애기태우고 같이 타는 놀이기구도 있구요!

 

 

스나위퍼 같은 사격 솜씨를 뽐낼수 있는 사격 코너도 있어요!

 

 

페라리로 만들어진 레이스카는 오토로 브레이크와 페달이 장착되어 있어요! 애들이 제일 타고 싶어하는 놀이기구 였습니다. 요금은 2인 동승 5,000원이구요! 1인은 3,000원입니다.

 

 

수성파크랜드 한쪽에 놓여진 로데오 놀이기구도 있네요!

 

 

 

 

 

아빠들로 놀이공원에 왔는데 몸좀 풀어야죠! 야구머신을 바라보는 눈빛이 날카롭네요!

 

놀이공원 옆에는 주차장도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수성파트랜드는 대구에서 주말에 멀리가지 않고도 가족들끼리 가볼만한 곳인것 같네요!

 

[수성파크랜드 약도]

 

 

아르떼 수성파크랜드는 상동네거리 방향에서 진입이 가능합니다.

 

 

Posted by 엘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