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시지에서 낙지볶음으로 유명한 [보길도 낙지]를 소개하려고합니다.

저는 와이프랑 주말에 점심식사로 많이 찾는 곳입니다.

 

 

보길도 낙지는 볶음요리와 전골요리 및 산낙지를 취급하는 낙지요리 전문점입니다. 저는 여기서 주로 낙지볶음을 시켜먹습니다. 가격은 낙지볶음 1인분에 \7,000원 이구요! 볶음밥 \2,000입니다.

 

 

기본 반찬은 마른오징어, 파무침, 땅콩이랑 콩나물, 깍두기가 나옵니다. 

 

 

콩나물과 파무침은 나중에 밥을 비빌때 같이 넣어서 비벼먹어요^^

 

 

물김치 국물도 나오는데요! 달달해서 단거 싫어하는 분은 별로 좋아하지 않으실듯 싶네요!

 

 

먼저 낙지볶음에 비벼먹을 공기밥을 시킵니다. 사진처럼 김이 뿌려져 있죠^^

 

 

자~~~ 오래간만에 먹는 낙지볶음이 나왔네요! 강한불에 빨리 익혀야 하니 불은 줄이지 마시구요!

 

 

낙지볶음은 양파와 파, 버섯, 낙지가 들어 있습니다. 사진의 분량은 2인분이구요!

 

 

어느정도 익었다 싶으며, 아주머니께서 와서 비벼줍니다. 맛있어 보이죠^^

 

 

이제 밥에다 콩나물, 파무침과 함께 낙지볶음을 적당량 넣고 비벼줍니다.

 

 

밥한공기를 이렇게 비벼먹고, 국물이랑 낙지볶음을 1/3가량 남겨서 밥을 볶아 먹습니다.

 

 

저는 와이프랑 둘이서 밥 2공기를 볶았습니다. 이미 밥 한공기를 비벼먹어서 배가 부르지만, 저는 볶음밥이 더 맛있어서 또 먹습니다~

 

 

평일 점심 시간이어도 사람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제가 나올때쯤에 조용하네요~~

 

 

시지맛집 보길도낙지 가족들이랑 식사하기에 적당한 곳입니다. 단, 여기는 일요일엔 휴무이니,

이점 참고하세요.

 

 [보길도낙지 약도]

                     위치는 천주성삼병원 뒷쪽에 위치합니다.

 

Posted by 엘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