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하철 3호선 황금역 근처 맛집으로 홍익돈까스 황금점이 있습니다. 저는 주로 점심시간에 찾아가는 곳인데요!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았는데도 점심시간에 사람이 많아서 다소 분주하더군요!

 

 

홍익돈까스는 돈까스 전문점으로 왕돈까스, 일본식 로스까스 등 돈까스 종류가 다양합니다. 이중에서 왕돈까스와 로스까스 먹어봤는데 둘다 괜찮았습니다.

 

 

홍익돈까스에는 까스와 우동을 같이 먹을수 있는 돈까스정식 및 세트메뉴도 있구요!

 

 

음료는 콜라, 미린다 등이 있는데~라지의 경우 리필이 가능합니다.

 

 

새우를 좋아하신다면 홍익돈까스에는 새우세트도 있어요~

 

 

홍익돈까스에는 치즈롤까스도 맛 볼 수 있습니다. 이중에서 고구마치즈롤까스는 느끼하지 않고 담백해서 좋았습니다.

 

 

돈까스 먹기전에는 계절야채, 오리엔탈유자드드레싱, 방울토마토 위에 모짜렐라치즈 등이 뿌려진 스노우 치즈샐러드로 입맛을 돋구면 돈까스를 더 맛있게 먹을수 있겠죠~

 

 

홍익돈까스 황금점은 테이크아웃은 되지 않구요! 매장에서만 돈까스를 맛 볼 수 있으며, 음식을 주문하며 그때부터 음식을 만들기 시작하기 때문에 시간이 다소 걸립니다.

 

 

기다리던 해물볶음 우동이 나왔는데 매운맛으로 했더니 너무 매워서 거의 남겼습니다. 매운거 특히 좋아하지 않으신다면 순한맛으로 드시는게 나을 듯 싶네요~

 

 

홍익돈까스의 자랑 왕돈까스입니다. 성인 2명이 먹어도 남을 정도로 양이 정말 푸짐합니다.

 

너무 양이 많아서 이것 역시 많이 남겼네요~ 다음에 3명이서 도전해야 겠습니다. 홍익돈까스 황금점은 황금네거리 근처 맛집으로 지하철 3호선 황금역에서도 가까이에 있어요~

 

Posted by 엘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