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주말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팔공산에 놀러갔다가 점심시간도 되고해서 인근에 있는 맛집 검색하다가 산책식당이 많이 올라와 있길래 한번 들러봤습니다.

 

 

내부는 팔동산 위락지구내에 있는 보통 식당들처럼 가든 형식으로 테이블과 좌석 공간이 분리되어 있구요! 일단 화장실이 깨끗해서 음식도 깔끔할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산채식당은 웰스푼이 지정한 식당으로 웰스푼이란 지역특산물은 활용한 힐링푸드 메뉴와 적정 칼로리와 고른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식당을 제공한는 브랜드 네임이네요!

 

 

산채식당 메뉴로는 오리훈제구이, 오리불고기와 오리로스구이 등이 오리요리가 메뉴에 있구요!

 

 

백숙 및 도리탕이 있는 촌닭요리가 있습니다.

 

 

자연산능이전골와 각종 잔골요리도 있구요!

 

 

일반적으로 등산로 인근 식당에서 주로 먹는 더덕구이, 파전 및 촌두부 등의 요리가 메뉴에 있습니다.

 

 

뭐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몸보신도 할겸해서 백숙을 시켰습니다. 시간이 30분 정도 걸린다는 얘기에 말썽이다가 좀 기다리지뭐! 하는 마음에 주문을하니 먼저 두부에 상추 및 나물무침등이 나와서 먼저 허기진 배를 채웠습니다.

 

 

산책식당 나물 밑반찬입니다.

 

 

기다림에 지쳐 갈떄쯤 드디어 기다리던 백숙이 나왔습니다. 보기만해도 몸보신이 될 것 같죠!

 

 

백숙을 시키면 죽은 기본 2그릇 나오구요! 추가로 그릇당 2,000원이 추가된다네요! 고소하고 담백해서 좋았습니다. 백숙가격이 다소 비싸다고 생각됐지만 뭐 팔공산 케이블카 근처 식당가 음식 가격수준으로는 다른곳과 비슷한 편이었구요! 양이 많아서2명이 다먹을수 있을까 싶었지만, 남김없이 다 먹었습니다.

맛은 저한테는 간이 약간 밍밍하다 싶었지만 몸에는 좋을 것 같았구요! 다 먹고나니 다소 느끼한 감이 들었어요!

 

 

산책식당 주차장은 식당 후면에 10여대 정도 주차할 수 있게 만들어져 있구요! 굳이 여기에 아니어도 주변 도로변에 주차할 공간이 충분합니다.

 

[팔공산 케이블카 부근 맛집 산채식당 위치 및 연락처]

 

 

 

산채식당은 가격은 좀 비싸지만 서비스도 와 음식맛도 괜찮은 곳으로 팔공산에 가족나들이 가시면 식사하기 괜찮은 곳입니다.

 

Posted by 엘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