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황금연휴가 시작되는 금요일에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 거하게 한잔 했습니다. 약속장소가 대구3호선 수성못역 근처라서 꼬막을 안주삼아 먹었습니다.

 

 

들안길 꼬막 전문점인 [희석이네 참꼬막]에는 안주메뉴로 참꼬막 숙회가 있는데요! 꼬막정식이 2인분에 26,000원 이상인데 비해서 30,000원에 푸짐하게 꼬막을 즐길 수 있고 꼬막장처럼 짜지않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꼬막 껍질을까서 양념장이나, 꼬막 무침을하면 짜거나 남은 음식을 재활용을할 경우가 발생할 수 있는데, 껍질채 숙회로 먹으면 그런 걱정할 필요가 없겠죠!

 

 

안주를 시키면 같이 딸려 나오는 밑반찬 이구요!

 

 

희석이네 참꼬막 개꼬막에는 식사로 꼬막 정식도 있는데요! 꼬막에 양념장이 올려진 꼬막장 정식과~

 

 

꼬막 무침이 같이 나옵니다.

 

벌교 희석이네 참꼬막 개꼬막 꼬막정식 포스팅 ▷▷▷ http://storyindaegu.tistory.com/249

 

 

꼬막 정식에는 된장찌개도 같이 나오구요! 맛은 괜찬은데 가격이 12,000 ~ 14,000원에 비해서 양이 좀 부족하다는 단점이 있지만 꼬막 좋아하신다면 대구에서 꼬막 맛보시기에 괜찮은 곳입니다.

 

[희석이네 참꼬막 개꼬막 약도 및 위치]

 

 

벌교희석이네 참꼬막 개꼬막은 대구3호선 수성못역에서 7분 거리에 있습니다.

 

 

희석이네 꼬막정식은 가족끼리 주말에 수성못에 나들이 하시고 식사하기에도 괜찬은 곳입니다.

 

Posted by 엘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