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상방문 수거대상 대형폐가전 제품 품목]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TV(29인치이상) 등, 1m이상 폐가전 제품 ⇒ 무상 방문 수거
☞ 대형가전 배출시 소형가전 무상 수거
※ 유의사항 : 전기장판, 붙박이 가전, 가구류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 품 목 : 컴퓨터, 청소기, 전기밥솥 등, 1m미만 폐가전 제품
○ 수거주체 : 구청
○ 수거체계 : 주민(배출) ⇒ 동 주민센터 접수(전화) ⇒ 구청 보고 ⇒ 구청에서 무상 수거
○ 수거일 : 동별 지정 요일
【1단계 : 주문 접수 단계】
○ 주문 접수는 인터넷 접수(www.edtd.co.kr)와 전화(1599-0903), 카카오톡(ID : weec) 접수 가능
【2단계 : 배차 계획 수립 단계】
○ 지역별로 수량 및 건수를 확인하여 담당 차량에 배차, 배출자에 SMS 전송
○ 배차 완료 후 고객에게 수거 기사 핸드폰 번호를 SMS로 전송
【3단계 : 제품 수거 단계】
① 사전 통화 : 사전 고객 통화로 약속 시간 및 최적 Route 설계
② 도착 예고 전화 : 도착 5~10분전 고객에게 도착 예고 전화
③ 방문수거
- 주민과 직접 대면하여 수거하거나, 주민이 문밖으로 배출해 놓은 제품을 수거
[폐가전 수거일]화, 목, 토요일
[폐가전 방문수거 서비스 이용방법]
예약: 희망 배출일을 인터넷 또는 전화로 예약
↓
방문확정: 방문일 확정안내
↓
수거: 수거전담반이 직접 방문수거
[기존 대형 폐가전 수거, 운반 체계]
[새로운 폐가전 회수흐름]
[대형폐가전 무상방문 수거 이용시 유의사항]
* 폐가전이 훼손된 경우 무상수거가 되지 않습니다.
* 배출제품이 훼손시는 관한 구청에서 유상스티커를 부착하여 배출하여야 합니다.
* 도로사정 및 배출예약 집중으로 희망요청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 서비스는 지정된수거 기간을 정하여 운영될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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