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식사로 물회 많이 드실텐데요! 물회를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려 드릴께요!

 

 

구룡포 물회 가격은 자연산/양식에 따라 가격이 틀린데요! 손님 입장에선 양식인지, 자연산인지 알 수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니 저는 주로 양식으로 주문합니다. 구룡포에서 물회 가격은 대동소이 할것 같네요!

 

 

구룡포 물회는 대접에 무우생채와 회, 고추장 및 김이 뿌려져 나옵니다.

 

 

구룡포에서 물회를 시키면 일반적으로 밑반찬과 함께 매운탕도 같이 나옵니다.

 

 

물회는 찬물을 적당히 넣어서 비벼서 먹는데요! 여기서 물을 너무 많이 붓지말고 적당량 부어야 물회의 참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서울에서 먹었던 물회에는 큰 얼음이 통째로 들어가 있어서 놀란 적이 있는데요! 구룡포 물회는 얼음없이 물회에 냉수를 직접 부어서 먹습니다.

 

 

기호에 따라선 물회에 바로 밥을 비벼 먹기도 하지만, 저는 물회만 먼저 먹고 남은 국물에 밥 한공기 말아서 먹습니다.

 

구룡포에 놀러 가시면 시원한 물회 한그릇 드시면 매운탕도 같이 나오니 물회 한그릇으로 식사도하고, 안주로 반주도 한잔 할수 있으니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한그룻에 \13,000원 이상으로 여러명이 가시는 경우 그냥 회를 대자 시키는게 나을수도 있습니다.

 

[구룡포에서 물회 괜찮은 횟집 위]

 

 

구룡포에 있는 횟집에선 모두 물회를 하지만, 지인 얘기로는 위에서 표시한 식당들이 밑반찬도 좀낫고 생선구이도 나온다고하니 이왕이면 같은가격으로 이쪽이 낫겠네요!

 

Posted by 엘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