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네거리 부근이나, 동대구세무서 근처에서 점식시간에 식사하기 좋은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한골칼국수 메뉴 및 가격은 상단의 사진을 참고하세요!

 

 

한골칼국수에서는 그날 그날의 특식메뉴로 떡국이나 떡만두국을 합니다.

 

 

한골칼국수 식당내부 모습입니다. 단촐하죠! 할머니 혼자 하시는데요! 식당은 허름해 보여도 주인할머니 음식솜씨가 좋으세요!

 

 

한골칼국수 기본반찬입니다. 양파랑 고추, 된장과 물김치가 나오구요!

 

 

한골칼국수 메뉴중에서 여름에는 시원한 콩국수, 겨울에는 칼국수가 인기메뉴인데요! 오늘은 날씨도 후덥지근 하고해서 콩국수을 주문했습니다. 콩국은 주인할머니께서 국산콩을 물에 불려 즉석에서 갈아주시는데요! 오이와 달걀고명이 올려져 나옵니다.

 

 

콩국물에 면발이 잘 섞어게 저어주구요!

 

 

큼지막하게 한젓가락 먹습니다.

 

 

주인할머니가 면을 많이 삶았다고 접시에 더 주시네요! 오늘 혼자서 콩국수 3그룻은 먹은 것 같습니다.

 

동행한 지인께서는 다른곳에서 콩국수를 많이 먹어보지만 이집만한 곳이 없다고하시네요! 저는 담백한 콩국이 너무 맛있어서 저녁을 과식했네요!

 

[한골칼국수 약도 및 전화번호]

 

 

한골칼국수는 MBC네거리에서 도보로 약 10분거리에 위치하고요! MBC네거리 부근에서 국산콩국수의 담백한 맛을 느껴보시고 싶으면 적극 추천할만한 곳입니다.

 

 

Posted by 엘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