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통영시에 위치하고 있는 이에스리조트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릴께요.

개인적으로 저는 매년 통영 이에스리조트를 방문하는데요. 갈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늘 새롭고 늘 좋았습니다. 왜 좋은지는 아래 사진들을 보면 느낄 수 있으실 거에요.

우선 위치는요.

위치 : 경상남도 통영시 산양읍 미남리 산 120(네비 주소)

전화번호 : 055-641-0515 입니다.

 

 

통영 이에스리조트는 통영수산과학관 더 위쪽에 위치하고 있구요, 리조트에서 쫙 펼쳐진 남해바다를 볼 수 있는 정말 좋은 뷰를 가지고 있는 숙소입니다. 리조트 게이트를 지나서 주차장 전경이구요.


 

 

 

주차하고 객실동으로 들어가는 정면 사진전경입니다. 앞에 보이는게 카페 겸 레스토랑이구요.

 

 

이곳은 정말 자연경관을 그대로 살리고자 노력한 모습들을 쉽게 볼 수 있었어요. 제가 이곳을 좋아하는 이유 중의 하나가 바다와 함께 자연그대로를 최대한 느낄 수 있다라는 점인데요.

 

 

입구에 있는 Luna piena 라는 레스토랑 입니다.

 


 

안내판을 보면, 쉽게 숙소동을 찾을 수 있을 거에요.

 

 

 

 

 

 

 

객실동과 함께 이쁜 소나무들이 심어져 있구요. 하늘색과 잘 조화를 이루고 있어요.

 


 

리조트 내부에 있는 길도 보시면, 직선이 아니라 곡선으로 또한 저기 하얀 조형물도 상당히 마음을 편하게 만들어 주네요.

 


 

이곳은 수영장 쪽으로 가는 길이구요. 저 멀리 산들이 보이죠. 경치가 정말 좋아요.


 

 

잔디밭에 이렇게 졸라맨(?)처럼 생긴 조형물과, 흔들조랑말이 배치되어 있구요. 소나무 숲아래 벤치도 만들어져 있어서 날씨 좋을때 저기 앉아서 바닷가를 바라보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잔디밭에서 바라보는 전경이에요. 산과 바다. 모든 것을 느낄 수 있는 멋진 전경입니다.


 

 

여기는 수영장인데요. 수영장인지, 바다에 있는 건지 모를 정도로 정말 이쁜 전경을 가진 수영장이에요. 제가 이에스리조트를 좋아하는 또 다른 이유가 이 이쁜 수영장이 있다는 것이에요.


 

 

수영장 물에 비치고 있는 소나무와 저 멀리 보이는 남해바다. 정말 멋지지 않나요?


 

 

통영 이에스리조트 객실동을 보면, 마치 나폴리에 여행온 것 같은 기분이 납니다. 빨간 계통의 지붕에 흰색 바탕의 건물. 그리고 곡선의 아름다움을 살린 건물형태. 모든 것이 완벽하네요.

 


 

객실동 뒤의 바다 전경. 멋집니다.

 


 

이 곳은 수영장 옆 야외 까페 겸 휴식장소. 저녁에 이곳은 축제 분위기로 바뀌죠. 밴드가 와서 노래를 부르고 객실에 머무는 사람들은 노래를 들으며 여기에서 맥주한잔 마시면서 시간을 보내죠. ^^


 

 

통영 이에스리조트, 모든 객실이 다도해의 조망권이 확보되어 있고, 자연친화적이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정말 휴가지로서 둘째가라면 서러운 곳입니다. 꼭 한번 들러보세요 ^^

Posted by 엘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