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구의 맛, 멋, 볼꺼리를 알려드리는 Story In Daegu입니다. 오늘 TISTORY에서 처음

소개할 맛집은 대구 도심 약전골목 인근에 위치하는 약전삼계탕입니다. 이집은 4년전 출장 중에

제가 발굴한 집인데요. 오래간만에 들렀더니 장사가 잘되서 옆건물 1층까지 식당으로 확장했더

라구요! 이집은 한방삼계탕과 송이한방삼계탕 전문점인데요! 황기를 넣어 만들어줍니다.

 

 

 

새로 확장한 건물!

 

구건물 입니다.

 

 인삼주 기본으로 나오구요! 저는 요거 한병먹고 술이 취하더라구요~

 

기본 반찬이구요~ 똥집이 나오죠! 대구하면 똥집 튀김이 유명한데 다음 기회에 한번 포스팅 하겠습니다.

 

 

점심 시간에 계추 하시는 어머님들도 보이구요! 액자엔 박근혜 대통령도 왔다가셨네요. 캄보디아

부통령도 왔다간 사진이 있더라구요! 나름 유명한 식당~~

 

닭이 이쁜 자세로 다리꼬아서 있죠! 저는 한방삼계탕 시켰어요!

한방삼계탕은 12,000원, 송이 한방삼계탕은 16,000입니다.

 

 국물이 맑은 국물입니다. 저는 황기 냄세랑 맛이 좋더라구요!

 

 

닭은 하림, 쌀은 현풍 국내산입니다.
식당 Open am 09:00 ~ Close pm 09:00

명절 당일만 쉬는날이라네요!

황기넣은 한방삼계탕 좋은 하시는 분은 한번 드셔보세요

성내2동 주민센터 바로 앞에 있어요!

중앙파출소에서 약 10분 정도 걸리네요!

                                 

(약도)

 

Posted by 엘로
,